
㈜선진펫의 애견용품 전문 프랜차이즈 ‘펫마트’가 7월 경남 창녕점을 신규 오픈하고,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.
펫마트 창녕점은 5,000여 종의 다양한 반려동물 용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대형 매장으로, 강아지와 고양이를 위한 필수용품부터 인기 브랜드 상품까지 폭 넓은 구성을 갖추고 있다.
매장 내에는 방문 고객들을 위한 휴식 공간과 커피 및 음료 서비스도 마련돼 있으며, 깔끔한 인테리어와 청결한 매장 환경에 친절한 직원이 상주하여 반려인들이 언제든 쾌적하게 반려동물 용품을 둘러볼 수 있도록 했다.
또한 넓고 편리한 전용 주차 공간을 갖추어 반려동물을 동반한 방문객들의 편의를 돕고 있다.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로 연중무휴 운영되며, 정기 휴무일은 매달 첫째 주와 셋째 주 금요일이다.
펫마트 창녕점은 신규 오픈을 기념하여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와 함께, 펫마트 벤틀리 키링 선착순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. 여기에 전 품목 10% 할인 이벤트를 포함해 묶음 할인 이벤트, 월별 할인 행사, 포인트 적립제 등 실속 있는 혜택도 제공하여 고객들을 반길 예정이다.
펫마트 관계자는 “경남 창녕군 내 펫마트 매장을 오픈하게 되어 기쁘다”며, “펫마트는 단순한 애견용품점을 넘어, 반려동물들을 위한 제품을 소개하고 탐색하며 반려동물의 기호를 찾을 수 있는 허브가 되길 바란다”고 전했다.
한편, 전국 펫마트 지점 및 애견용품창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펫마트 공식 SNS와 블로그 창업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.